스피킹맥스 인강 런던편으로 영국발음 따라잡기 ㅋㅋ



자칭 셜록 빠순이인 저는 지금까지

셜록 시즌 1~4를 10번 넘게 돌려봤는데요 ㅋㅋ

볼때마다 영국발음이 너무 매력적이어서 한번 도전해봤어요 ㅋㅋㅋ







아무리 알아봐도 주위 학원은 영국발음으로 공부하는 곳이 없어서

찾아본게 스피킹맥스 인강 중에 런던편인데 진짜 영국에서 촬영된 영상들이더라구요;;

완전 신세계 ㅋㅋㅋㅋㅋ 어떻게 직접 찍을 생각을 했지?

스피킹맥스 영상에 나오는 사람들도 다 영국 원어민이라 정통 영국발음 엄청 듣고 있어요ㅋㅋ







암튼 영국 발음뿐 아니라 명소, 문화 등 그 나라에 대해

자연스레 알 수 있어서 워홀이나 여행 준비하는 분들에게 스피킹맥스가 좋을 것 같아요

하..제 인생 목표가 셜록 촬영장 다 가보는건데ㅋㅋㅋㅋㅋㅋ 

ㅠㅠ베이커스트리트 221B ㅠㅠㅠ 꼭 갈겁니다!!







가고싶은 나라 1순위가 영국이라 빅벤, 런던아이 등등

명소는 대부분 알고있는데 스피킹맥스 인강에서 현지인한테 자세한 이야기를 들으니 신기방기ㅋㅋ

스피킹맥스는 발음도 너무 매력적이라 좋음... 나도 모르게 집중 뽝!!ㅋㅋ


교재없이도 볼 수 있대서 스피킹맥스 강의만 보고있는데

막상 수업들으니까 교재 욕심이 나네요 ㅋㅋㅋ 복습을 위해서라도 살까 고민중이에요~


런던편 다 들으면 뉴욕편, LA편도 들어보려고 하는데

나라별 강의가 있어서 다른 인강이랑은 차이가 큰 것 같아요!

진짜 실제적으로 배울 수 있달까... 암튼 ㅋㅋ 

자세한 스피킹맥스 후기는 담에 또 적어볼게요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