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이꽉찬! 바다향을품은 맛있는 울산대게 먹으러 바다바라기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저희남편은 요즘 꽂혀있는 취미가있어요!
그것은 바로 낚시인데요~~ 요즘 정자바닷가에서 낚시를 그렇게 하고오더라구요!
그래서 저번주말 둘다 쉬는날이 운좋게 겹쳐서 저는 남편을따라서
함께 낚시를 즐기고자 정자바닷가에 같이 따라갔어요~
아침일찍 정자바닷가에 가니까~ 사람들이 정말 많이있더라구요!
죄다 낚시하는 사람들 ㅋㅋㅋㅋ 대박 ㅋㅋ 정자바닷가에서
이렇게 낚시하는 사람들이 많을줄은몰랐어요~~
남편도 낚싯대를 꺼내놓고 낚시를하기시작했어요!
저는 열심히 옆에서 낚시를구경했죠 ㅋㅋ 구경만하니까 심심해서 저두
낚싯대를 던져보기도하고 ㅋㅋ저는 생각만큼 잘잡히진않더라구요!
주위사람들은 물고기를 잘만잡는데 우리남편은 ㅠㅠㅠ ㅋㅋㅋ 이날 겨우 한마리잡았어요 .. ㅠ
남편도 이날은 이상하게 고기가안잡힌다면서 ㅠ 제가 물고기를 내쫓는다고 ;; -ㅁ-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낚시를 몇시간하고나니 배가 급 고파져오기시작했어요~
남편도 배가고프다고하더라구요~ 모처럼 우리부부가 같이쉬는날인데
저는 맛있는 음식을 좀 먹자고했어요 ! ㅎㅎ
우리가 낚시하던 근처에 바다바라기라는 식당을 발견했는데요!
주위사람들에게 저곳은 어떤집이냐고 물어보니 울산대게를 파는곳이고
맛있다고 한번가봐라고 추천하시더라구요! 
창문쪽으로 보이는 가게내부는 한눈에봐도 넓더라구요!
남편과 저는 주저하지않고 바다바라기에서 울산대게로 점심식사를 하기로 결정했어요!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바다바라기내부로 들어가니까 , BADABARAGI라는 이니셜의 네온불빛이
파란빛깔로 반짝이고있었어요~~ 
너무나도 이뻤습니다 !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우리부부는 처음오는 식당이었는데, 각종연예인싸인들이 무척많았어요~
뭔가 맛집인것만은 틀림없는 사실인것같았어요! ㅎㅎ 인테리어도 너무나이쁘게잘되어있었구요
울산대게 집이라했는데 그런분위기가아니라 레스토랑느낌이나는 분위기였어요~ 가게분위기를보니
음식도 무척기대가되었어요!
남편과저는 창가쪽테이블자리에 자리를잡았어요~ 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직원한테 추천해달라했는데, 가장기본적인 대게코스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!
코스요리로 여러가지요리가 나오는데 ~~~ 모듬회,해산물이 먼저나왔습니다!
그리고 점점 스끼반찬들이 막 나오더라구요! 와우 ㅎㅎ 반찬들종류도 다양하고 먹을께너무나많았습니다! 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싱싱한 모듬회와 모듬해산물 , 멍게너무맛있었어요 ㅠㅠ 리필하고싶을정도로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스끼반찬으로나온 새우초밥도 찍어서 먹구요! ^^  각종 다양한 스끼반찬들 메인요리나오기전에도
너무 맛있게먹었답니다 !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코스요리의 종류인 계절물회와, 로제파스타도 냠냠 ! 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드뎌 메인메뉴인 울산대게 코스가나왔는데요! 코스요리로나온 와인과함께 곁들여먹으니
정말 너~~무행복했습니다!
남편낚시따라와서 입이 호강하는 기분!! ㅋㅋ 잘따라온것같네요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대게살을 쫙 찢어서 ㅋㅋㅋ 울산대게 향과 즙을 느끼면서 ㅎㅎ 바다향기 울산대게 향기
정말 또 생각이나네요 ㅠ 대게살도 어찌나많은지 ㅎㅎ 정말 먹을께많은 대게코스였습니다
가장기본적인코스라는데 기본적인코스가 이렇게 완벽해도 되나요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마지막으로는 다시싹치우고 매운탕과 대게볶음밥을 셋팅해주셨습니다 ^^
매운탕과대게볶음밥의 궁합도 최고였습니다 ♡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바다바라기에는 후식코너도 있어서 , 과일이랑, 아메리카노커피등등
후식으로 마무리해주었어요 !~~

오늘주말은 저에게 정말행복했던날~~  울산대게맛집 바다바라기를 알게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!
다음에 또 와야겠어요! 바다바라기 번창하시길!


 

 

 


주소 : 울산 북구 정자1길 111
연락처 : 052-282-8866